프랑스 파리 여행, 시티투어버스 타고, 유럽 당일 하루 여행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프랑스 파리 여행, 시티투어버스 타고, 유럽 당일 하루 여행

by 채디디 2023. 9. 15.
반응형

유럽여행

프랑스 파리 여행, 시티투어버스 타고 유럽 당일 하루 여행

 

 

 

 

유럽 자유여행, 
런던 자유여행 중에 하루만 시간 내서 파리다녀오기 

 

 

 

예전에 제2외국어로 프랑스어를 배울 시절에는,

당연히 프랑스로 여행을 갈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쉬운 일이 아니었다. 

 

프랑스 파리 여행, 채디디

 

이탈리아에서 고속 기차 안타봤으면 

유로스타 기차 타고 올 생각도 못했겠지.. ㅋㅋ 

뭐든지 경험이 중요하다. 

 

 

 

 

여행하면서 새로운 걸 알게 되고 경험하면 

그만큼 알게 되고 그 다음 여행에서는 더 멀리까지 생각 할 수 있으니까 

여행은 하면 할수록 '여행의 기술' 이라는 단어가 떠오르게 되더라. 

 

프랑스 파리 자유여행, 채디디

 

파리에서 짧은 시간 동안 

모든 관광지를 빠르게 다닐 수 있는 것은 

 

 

물론 프라이빗한 차량 투어면 좋겠지만 ㅋㅋㅋㅋㅋ

 

비용적인 측면에서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한다면 

편안하게 루프탑 버스에 앉아서 파리의 바람도 느끼고 날씨도 느끼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좋다. 

 

 

파리 시티투어버스 타고 ,

무릎에 지도 펼쳐 놓고 

지금 파리 시티투어버스가 어디로 가는 지 보면서, 

내가 보고 싶었던 장소에 가는 즐거움 : ) 

 

 

 

 

반응형

 

유럽도 나라마다 다른 건축스타일을 보이니까 

오래 된 건물이더라도 느낌이 달라 

건축물 구경하는 재미도 있다 

 

 

 

프랑스 파리 관광 명소는 

당연히 파리 에펠타워, 

 

그리고 강은 센느강 

센강 , 센느강, 쎈강, 쎈느강 어떻게 부르던지 같은 파리의 강. 

 

 

파리 자유여행, 유럽여행 채디디

728x90

 

쎈강 바토무슈 유람선도 미리 예약했는데, 

할인가로 예약했지만 결국 가지 않아서 티켓 날림 ㅋㅋㅋㅋ

 

 

시티투어버스로 센강 많이 봐서 

굳이 천천히 유람선 타면서 구경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았다. 

 

서울여행 가도 잠실유람선 타지 않듯이 ㅋㅋㅋㅋ

 

 

파리 시티투어버스에서 내려다 보이는 관광객들. 

 

유럽여행

어딜가나 관광지는 확실하게 관광객들이 많아서 

정신이 없다 

 

파리 자유여행, 당일여행, 유로스타 타고 , 채디디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가 막 날리는데, 사진에 머리가 날려도 마냥 기분이 좋았다. 

 

 

당일 여행 파리 투어 : 


파리 에펠타워에서 사진찍기 

프랑스에서 맛있는 디저트 먹기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 올라서 파리 내려다 보기 

 

 

이동시간 뺴고 파리에서 돌아다닌 시간이 4시간 인데 이정도 하면 많이 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가면 파리의 밤을 즐기다 와야지. 

파리에서 1박 안하니까 호텔비 아끼고 ㅋㅋㅋㅋ 

맛있는거 먹기!! 

 

 

 

파리 당일 여행을 위한, 

씨티투어버스 Big Bus 예약하기 

 

파리 빅 버스 홉 온 홉 오프 시티 투어

자유로운 승하차가 가능한 버스 투어를 통해 파리 최고의 명소를 둘러보세요.

www.myrealtrip.com

 

 

파리 뮤지엄 입장권 패스 예약하기 

 

파리 뮤지엄 패스 2일 / 4일 / 6일권

루브르 박물관, 베르사유, 개선문, 퐁피두 센터 등 파리 전역의 60개가 넘는 박물관과 명소를 뮤지엄 패스로 가볍고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www.myrealtrip.com

 

파리 루브르박물관 가이드투어 예약하기

 

프랑스 파리 루브르박물관 프라이빗 가이드 투어 (공인가이드, 입장권 예매 대행)

베테랑 한인 가이드가 입장권을 예매해 드리고, 함께 입장하며 한국어로 직접 해설합니다.

www.myrealtrip.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