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자유여행 중, 유로스타 타고 파리 가기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런던 자유여행 중, 유로스타 타고 파리 가기

by 채디디 2023. 9. 13.
반응형

런던 자유여행 중, 유로스타 타고 파리 가기

 

 

유럽 여행, 

이탈리아, 영국, 그리고 프랑스 

 

프랑스 일정은 아주 짧아 

이동시간 제 하면 약 반나절 투어를 하고 왔어. 

 

 

런던에서 유로스타를 탈 수 있는 세인트 판크라스역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역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 역이야. 

이곳에서 유로스타를 탈 수가 있어. 

 

이틀 연속으로 오니까 익숙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계획에 없던 일정이었는데

일주일 전에 급하게 유로스타 티켓을 사가지고 호호호호

 

 

 

유로스타 일반석으로 탔는데 

깨끗하고 좋더라. 

 

런던에서 파리 갈 때는 일반석으로 가고 

파리에서 런던으로 돌아오는 유로스타는 비즈니스 석으로 샀는데 

그건 더 좋더라 ㅋㅋㅋㅋㅋㅋㅋ

 

 

 

파리 도착, 파리자유여행

 

 

유럽 여행 갔다왔다고 하면
파리 안가볼 수 있니?

 

 

 

 

 

 

유나이티드 킹덤 영국은 기본이고, 

온 나라가 고대 건축물 잘 보존 된, 음식이 맛있는 이탈리아,

유럽의 흉물에서 꼭 가봐야하는 철탑 에펠타워가 있는 프랑스 

 

3개국은 다녀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리 도착, 런던에서 유로스타 타고 파리 여행

 

반응형

채디디

 

유럽여행 ,

유럽자유여행 

 

혼자하는 유럽여행, 

무섭긴 한데 ㅋㅋ

소매치기만 안당하면 잘 하는 거야. ㅋㅋㅋㅋ

 

 

 

 

지하철 티켓 사서

몽파르나스 타워 찾아가기.

 

속성 관광이니까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면 

한번에 모든 관광지 보는 게 가능하니까. 

 

사실 센느강 유람선,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 두 개 티켓을 미리 구입했는데..

센강 유람선은 시간이 안맞아 그거 타면 몽파르나스타워는 못갈 것 같아서

센강 유람선 티켓은 그냥 버리고 

몽파르나스타워 전망대 티켓이 더 비싸서 둘 중에 하나를 선택했다. 

 

 

 

 

 

 

아침에는 런던에서 출발,

정신 똑띠차리고 파리 대중교통 이용하고

먹고 싶은거, 가고 싶은데 큰 거 만 하자.

그리고 이번엔 기차 놓지지 말고 ㅋㅋㅋㅋㅋ

한번에 무사히 런던까지 돌아 올 것! 

해가 지기 전에 돌아와 ㅋㅋㅋㅋ

신데렐라냐고 ㅋㅋㅋㅋ

 

 

 

1. 파리 투어 , 파리시내와 베르사유를 차량으로 투어하기 >> 예약하러가기 

 

파리시내+베르사유-전일 차량투어[프랑스 관광청.교통부 인가 여행사](베르사유 궁전+정원)

[당일예약가능] 파리가 처음이신 분들께 필수코스/평생 한번뿐일 수 있는 고객님의 소중한 여행! 프랑스 관광청 및 교통부 인가 라이선스 여행사인 파리샘이 있습니다.

www.myrealtrip.com

 

2. 파리 시내 하루투어 >> 예약하러 가기 

 

[평점5.0/파리시내_하루]<여행의신/소수인원> 파리핵심 하루투어(예술&미식&역사&로컬)

*파리 여행의 첫 걸음은 <<전체 평점 5.0>>에 빛나는 '여행의신'에서!

www.myrealtrip.com

 

 

 

3. 파리 음악 투어, 파리 시내 야경 투어 >> 예약하러 가기 

 

데이트립의 같이 걸어요, 파리음악 야경투어 (스냅 40장+a 제공)[파리시내야경]

[당일 예약 가능] 업계유일,업계최초 포토그래퍼가 동행하는, 낭만적인 파리의 야경, 그리고 음악, 그리고 인생사진! 여러분의 소중한 파리에서의 시간을 지켜드릴게요!

www.myrealtrip.com

 

 

 

 

그 밖에 런던 자유여행을 위한,

런던 공항 픽업 서비스 차량 예약하기 

 

런던 공항픽업 서비스

정확하고, 친절하고 안전한 런던의 공항픽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www.myrealtrip.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