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런던 여행, 런던 전망대, 한 눈에 보는 런던 (무료입장)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영국 런던 여행, 런던 전망대, 한 눈에 보는 런던 (무료입장)

by 채디디 2023. 9. 14.
반응형

영국 런던 여행, 런던 전망대, 한 눈에 보는 런던 (무료입장)

 

 

 

런던 자유여행 

영국 런던 여행

 

 

 

런던 자유여행, 혼자 돌아다니다가 계획 없이 가게 된 곳,

 

 

 

 

계획 없이 런던을 거닐 던 나.. 

 

사람들이 줄을 서 있길래 

여기가 어딘지 체크체크, 

 

보니까 글쎄 

이 곳은 런던에서 가볼 만한 곳으로 추천하는 곳 중의 하나인

SKY GARDEN 스카이 가든 이었다. 

 

 

런던 스카이가든 전망대

 

런던 무전기같이 생긴 초고층 빌딩에 위치한
스카이 가든 

 

 

 

레스토랑, 브래서리, 시티 가든 바, 스카이 팟 바

무려 4가지 식음료 업장이 있다고 하는데, 

 

입장하기 위해서는 줄을 서야 했다. 

 

엘레베이터를 줄 서서 안내에 따라 탑승하면 

순식간에 탑층으로 올라 간다. 

 

슈웅 - 

 

728x90

런던 전망대. 무료라서 더 좋은 스카이 가든 :) 

런던 자유여행 똑똑하게 하기, 무료 전망대 꼭 가!!!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런던 여행, 스카이가든 전망대

 

 

우왕 굿, 

 

 

 

 

채디디가 여행 일정 동안 지내던 동네이다. 

 

아침에 계획없이 나온 거 치곤 

꽤 멀리 나왔네 ㅋㅋㅋ

 

 

런던 여행, 스카이가든 전망대

 

전망대 야외로 나가면, 

 

안전을 위해 유리로 되어 있는데 

그 유리에 보면 관광 명소가 빌딩 그림과 이름으로 쓰여있다. 

 

저기는 런던 브릿지를 찾아보기 ㅋㅋㅋ 

 

반응형

 

런던 자유여행
런던 가볼만한 곳

 

런던 여행, 스카이가든 전망대

 

스카이 가든은 이름 그대로 

하늘 높은 곳에 위치한 정원이었는데, 

 

두 개의 층에 걸쳐 규모가 꽤 있었다. 

 

런던 날씨는 주로 비오고 어둡고 흐린데 

날씨 좋은날 

이렇게 오게 되니 I'M SO LUCKY! 

 

 

런던 여행, 스카이가든 전망대

 

 

와 여기 진짜 좋다. 

 

런던 시내의 모든 관광지를

 

실내에서 볼 수 도 있고, 

야외로 문열고 나가면 스카이가든 한바퀴 돌면서 내려다 볼 수 있다

LONDON, SKY GARDEN

 

 

추천하는 관광지. 

런던 스카이 가든.

 

 

또 가고 싶은 장소 

 

다음에 런던 오면 또 와야지 

 

 

 

런던스타일 건물과 현대적인 건물, 

 

유럽여행 하면 런던 꼭 와야지 

서울이랑 비슷하게 대중교통으로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음. 

 

 

런던 자유여행 스카이가든

 

 

1. 런던 시내 투어 예약하기 

 

[4시간] 오전 런던시내 반일 소수투어 (2023년 진행/런던)

감성지수 UP~ 로맨틱 지수 UP~ 되는 런던의 아침을 걷는 오전 런던시내투어!

www.myrealtrip.com

 

 

2. 런던 해리포터 여행하러 가기 

 

[런던 해리포터 스튜디오] 입장권+IFS 클라우드 케이블카 탑승권

런던에 오시면 꼭 보셔야할 해리포터 스튜디오와 런던의 스카이라인을 한 눈에 즐기실 수 있는 IFS 클라우드 케이블 프라이빗 캡슐 탑승권을 한꺼번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www.myrealtrip.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