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런던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by 채디디 2023. 8. 25.
반응형
런던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영국 런던 여행 

런던자유여행 

런던 여행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는? 

 

 

런던 자유여행, 

런던에서 힙한 장소에 런더너들이 모여서 

분위기 좋은 공간에서 런던 느낌 느낍니다  :) 

 

 

 

 

반응형
The Hoxton Horbon Hotel

런던에 
혹스턴 호텔이 두 군데가 있는데, 

여기는 더혹스턴홀본, 더혹스턴쇼디치 어디게~?


 

The Hoxton Horbon Hotel

 

 

런던 여행, 

ㅍ서울리안 런더너 따라잡기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근데 .. 일하는 사람들 옆에서 

혼자 식사 중이야 

 

피쉬앤칩스를 기다립니다. 

 

 

생과일 오렌지 주스, 

바로 착즙해서 아주 신선하고 맛있네요!!! 

 

런던에서 처음 맛보는 피쉬 앤 칩스 맛에 대만족 하고 즐거웠던 시간

 

 

런던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피쉬 앤 칩스 

 

런던에서 꼭 먹어야 하는 음식

 

런던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런던 호텔 추천 

런던 피쉬앤칩스 

더 혹스턴 쇼디치 호텔 

 

 

 

런던 호텔 예약 >>> 더 혹스턴 홀본 호텔 예약하러 가기 

 

더 혹스턴 홀번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런던 야경  >>> 런던 오픈탑 야경버스 예약하기 

 

런던 오픈탑 버스 야경 시티 투어(1시간 30분 코스)

밤 하늘에 아름답게 빛나는 빅 벤, 해롯, 런던 아이 등 런던의 명소를 오픈버스에서 한번에 구경해 보세요!

www.myrealtrip.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