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 여행/ 지상철 BTS 이용하기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자유 여행/ 지상철 BTS 이용하기

by 채디디 2021. 12. 31.
반응형

방콕 자유 여행

지상철 BTS 이용하기 

 

 



BTS 뭐죠?
예전에는 그냥 스치듯 생각이 났다면 

요즘시대  BTS 라 하면.. 방탄소년단 
KPOP, 한류의 주역 가수 BTS!!
 

bts 방콕 지상철 티켓

 

그래 퇴근 길 러쉬에 동참해 볼래? 
자유여행의 장점은 그 나라의 로컬의 삶을 제대로 알 수 있다는 것!

 

 





태국 방콕 자유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어마어마한 교통지옥을 알던 모르던간에

방콕의 대중교통 수단인 지상철 BTS를 이용하는 게 시간세이브


아, 
BTS가 이용하는 건 우리나라 지하철처럼 노선, 환승도 괜찮았는데 
한가지 불편한게 있었다. 

 


승차권 판매 자판기가 지폐를 취급하지 않아서 


지폐를 동전으로 바꾸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려야하는 단점이 있었다. 


빨리빨리 움직여도 여기서 줄서서 시간을 다 잡아먹음. 

 


 
동전 생각 하고 있다가 짤랑거리는 게 싫어서 쓰다보니..

사람 와글와글한 저녁시간 BTS 탑승 하려다가 동전 모자라서 줄을 한참 섰었다. 

 


물론 차가 안막힌다면 택시타고 다니면 좋겠지만 


출퇴근 시간에는 우리나라보다 심각한 상태의 교통정체를 경험할 수 있다. 

 

 

방콕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구글맵을 보려면 데이터가 필수! 

 

해외 자유여행 유심, 와이파이 할인예약 바로가기 

 

 

 

https://youtu.be/fF2F-OD19SQ

방콕 대중교통 BTS 지상철 타러가기

 

 

 

태국 방콕은 도시답게 대중교통이 잘 되있음.

BTS 없을 경우에는 툭툭이나 오토바이택시를 이용하면 

익스트림한 도로 질주를 경험 할 수 있다. 

 

후덜덜.. 

처음 탔을 때 너무너무너무 무서웠던 방콕 오토바이택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헬멧 안줄 때 있는데, 그럼 진짜 더 심장이 쫄깃

'방콕에서 해보지 어디서 해보나?' 라는 생각으로 탔는데 

생각보다 겁이 났음. 

 

한 번 타고 또 타고 또타는 방콕 액티비티(?) 오토바이택시 



https://youtu.be/XZjF8pRCF-k
방콕 오토바이택시 스릴만점!

https://youtu.be/PKeNT3i4HF0

 

 

교통체증때문에 저녁시간에는 무조건 일단 지상철 BTS 이용하기

 

방콕 자유여행 BTS 타고 여행하기 

 


지하철이 아니기는 하지만,

건물들 사이로 요리조리 창밖을 보면서 방콕자유여행 하는 기분도 낼 수 있고


로컬 느낌을 한 껏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금까지는 비교적 원활한 상태의 BTS

사람도 별로 없는 시간.

나이스~ 

 



한가한 시간에 이용하면 불편함을 느끼지 못하고.


또 여행하면서 잔돈 다 쓰지 말고 차비 할 동전을 미리 준비해 둔다면 


더 수월한 방콕자유여행이 될 수 있다. 

 

방콕 bts 노선도 siam 



어쩔 때는 관광객이구나 스캔하고 승차권을 바로 판매하기도 하는데
주로 동전만 바꿔주고 자판기에서 사라고.. 

 

 

태국 자가격리 2021년 12월. 

오미크론 확산으로 동남아시아의 여행 허브 태국도 확진자가 크게 늘었다. 
오미크론 확진자가 5배 이상으로 늘었다고 하는데..

태국이 해외여행객들에 대한 자가격리 면제로 해외여행객을 환영했던 태국이
다시 외국인 관광객 의무 격리 일주일을 시행한다고 하는데.

 

해외여행 유심/와이파이 할인예약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