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 여행/ 방콕 센트럴엠버시 맛집, 화덕 피자 냠냠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자유 여행/ 방콕 센트럴엠버시 맛집, 화덕 피자 냠냠

by 채디디 2022. 1. 6.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방콕자유여행자! 

방콕의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어딜까,

센트럴앰버시가 깔끔하고 좋다는 소문을 듣고 출동! 

 

 

방콕 여행, 

자주 와도 또 오고 싶은 아시아 여행의 허브 

BANGKOK!

 

CENTRAL EMBASSY

 

센트럴엠버시.

지금 서울로 비교해 본다면 더현대서울 느낌이 좀 난다고 하면 되나? ㅋㅋ 

 

 

식물들이 주렁주렁 

 

방콕 스케일이 더 크다고 

ㅋㅋㅋㅋ

 

방콕 자유여행, 

해외여행 와이파이, 유심 할인예약 바로가기 

 

 

늘 방문한 센트럴엠버시는 나도 처음!

요즘 핫플이라고 해서 방콕 자유여행자, 
오늘은 센트럴엠버시 관광 하기
#CentralEmbassy

 

센트럴앰버시맛집 센트럴앰버시 화덕피자 맛집 

PEPPINA

 

메뉴와 가격정보: 

메뉴판 보는데,

SNS 태그 이벤트가 있어서 

그거 참여하고 음료수 사이즈 업 했다 ㅋㅋㅋ

 

해외여행 시에도 이런 이벤트 참여하면 소소한행복 ㅋㅋㅋㅋ

 

여기 뷰맛집이네, 

 

방콕여행 자유여행의 즐거움, 

맛있는 점심먹고 또 걸어야지! 

 


방콕자유여행자, 
여행 초보 시절에 단체관광으로 방콕여행 왔던게 
방콕여행의 처음이었는데..


어느덧 이렇게 자유여행까지 가능한 여행만랩이 되었네
방콕 갈 때마다 신문물 접하고 완전 짱이다 연발ㅋ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