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 도하 공항 환승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카타르항공, 🇶🇦 도하 공항 환승

by 채디디 2022. 9. 5.
반응형

카타르항공, 🇶🇦 도하 공항 환승
Doga airport, Qatar, AEU





#카타르에어라인

2022 카타르 월드컵을 앞두고
카타르는 카타르월드컵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음




카타르 Qatar
아랍에미레이트에서 1971년에 독립한 독립국가
사우디아라비아, 페르시아만의 경계 지점의 반도







카타르 도하공항

환승 대기시간이 좀 길었으면
잠깐 카타르 시내 관광 도전해볼 법 도 한데

혼자 돌아다니는 건 좀..
무섭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전한 국가라고는 하는데..

피곤해서 머리는 산발


카타르 항공
코로나팬더믹 시대의 비행에 사용하라고 트래블팩을 나눠주는데


카타르항공 트래블팩
장갑, 손소독제, 마스크가 들어있다




마스크는 덴탈마스크라서 도움이 안됨
KF94 마스크 내꺼 착용
장갑은 도움이 되니까 착용




해외여행 포켓와이파이 할인예약
아래 사진 클릭하면 바로 이동⬇️.

카타르 공항

카타르공항에 오면 인증샷 찍는 스팟

줄이 좀 있음ㅋㅋㅋㅋ
눈치게임으로 사진 찍어야 되는데

영상으로만 보던 대형 곰돌이 실물로 보고
우와 크네 ㅋㅋㅋㅋㅋㅋ

#Qatar 2022



해외여행 준비 필수품:
와이파이 예약 바로가기




공항 대기시간
뒤로 보이는 카타르항공 비행기 (오른쪽)

왼쪽에 보이는 브리티시에어 직항이 런던 인천 있었다면 환승하는 고생은 안했을텐데...

도하공항에서 채디디




🇶🇦 해외여행 포켓와이파이
할인링크 ⬇️

widemobile 제휴사 intro

ap.wifidosirak.com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