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중 놀다가 병났어요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자유여행 중 놀다가 병났어요

by 채디디 2022. 2. 14.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싱글레이디 방콕여행
클럽을 좋아하는 여행메이트들 따라다니다가


방콕 공기 안좋아서 병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콕 매연.. 콜록콜록 

자유여행 걸어다니다 보면 알 거야.. 

 

아침에 눈을 떴는데..

이 몸상태 무엇? 

 

 

오 마이...!
머리도 무겁고

하......



목이 부어 목소리 안나옴


진짜.. 건강이 최고다
공기질에 예민한 채디디.
아침에 굿모닝이라고 하는데 목소리가 안나오는 상황


컴백홈 하고 머리가 좀 띵해서
여행와서 아프면 서러우니까
목에 스카프 묶고 잤는데도 컨디션이 삐용삐용

이로써 다시 얻은 교훈:
해외여행 갈 때 여행자보험 꼭 들고 가자!


방콕 자유여행

방콕은 안그래도 공기가 안좋아서
혼자 낮에 걸어 다닐 때
콧구멍 쌔까매지니까 마스크 쓰고 다녔는데
지하에 있는 클럽 갔다가 공기가 너무 답답했어





이게 복선이었네
전날 야외에서 저녁에 맥주 한 잔 하는데
갑자기 스콜!! 그래서 좀 쌀쌀했어
비오는데 파라솔 아래 가만히 앉아서 그대로 저녁 식사

로컬느낌 가득했던 방콕 자유여행

방콕여행, 자유여행자 채디디

 

방콕 자유여행



이번 여행의 테마 : 싱글 레이디들의 클럽투어

클럽 씽씽에서 공기가 안좋아서 힘들었고
이 날은 아마.. 클럽을 두 군데 갔던가?


클럽에서 사진 찍혔는데
그걸 또 찾아서 보여줘서 좋은 추억이 되었다



>>> 해외여행 와이파이할인예약 바로가기 <<<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