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여행, 왓 아룬 사원 '이 안에 나 있다'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자유여행, 왓 아룬 사원 '이 안에 나 있다'

by 채디디 2022. 3. 9.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방콕 자유 여행
요즘 방콕 가는 비행기 알아보는 사람이 많은데

코로나바이러스 covid19 로 인해
막혔던 하늘길이 서서히 열리고 있고,

트래블버블로
싱가폴이나 사이판은 진작부터 단체 관광 가능.

방콕은 최근에 일반 관광객들이 자유롭게 다닐 수가 있게 되었다

유럽은 이미 코로나 바이러스를 감기처럼 생각해서
마스크는 쓰지도 않도 돌아다니는데..

방콕여행이 좋은 이유?
방콕자유여행은 택시비가 일단 싸고
저렴한 물가에 싸고 재밌게 다닐 수 있지!

비수기에 가면 20만원대로 럭셔리호텔 1박 가능.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방콕 유심, 와이파이 할인예약

 



방콕 왓 아룬 사원

이 안에 나 있다

 

방콕자유여행, 왓 아룬 사원/ 채디디



숨은그림찾기


찾은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콕유심예약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