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여행, 더 샤드타워, 런던야경 Aqua Shard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런던 여행, 더 샤드타워, 런던야경 Aqua Shard

by 채디디 2022. 10. 11.
반응형

런던 여행, 샤드타워 Aqua Shard



유럽여행
영국 런던

영국의 대표적인 고층 건물은 샤드타워


유럽사람들은
우리나라 롯데타워를
샤드 같다고들 하던데


실제로 런던에 가서 보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음



아는만큼 보인다고
샤드를 보기 전에 롯데타워를 먼저 보았다면




런던 샤드타워를 보고
서울 롯데타워랑 똑같네 하겠지

런던 더 샤드 타워, Shard London



멀리서 찍을걸 ㅋㅋㅋㅋㅋㅋㅋㅋ

택시 내려서 샤드타워 들어가기 전에 올려다 본 각도 :) 



 1층에서 올려다보는 더 샤드

 

 

 

런던 샤드 타워 

 

런던여행 필수 코스
샤드타워


Shard London UK
반응형




샤드타워 일층에
Oblix the Shard


런던 야경 감상은 샤드에서



뷰는 같은데
칵테일 메뉴는 aqua shard
샤드타워 레스토랑 

 

 

 

런던 타워 브릿지를 내려다 보면서 

분위기 좋은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 

 

 

아쿠아 샤드 
AQUA SHARD

 

 

메뉴



예약은 안하고 가서
못 들어가나 했는데


옷을 잘 입고 갔더니 프리패스 ㅋㅋㅋㅋㅋㅋ







맛있었던 음식..

흥이 나서 이렇게 찍었구나



런던 초고층 샤드타워
런던여행 핫스팟을 모두 내려다 볼 수 있는
런던전망대


The Shard Tower London

채디디 in London


샤드 타워 전망 궁금해?






런던의 상징

템즈강 그리고 야간 조명이 멋진 다리
Tower Bridge London

 

런던 샤드타워 전망

여행블로거 채디디 최애도시


서울 같은 런던
LONDON Tower Bridge

 

 

 

 


샤드타워에도 고급 호텔이 있는데, 

런던 샹그릴라 더 샤드 >> 예약하기

 

 

샹그릴라 더 샤드, 런던 - 마이리얼트립

마이리얼트립에서 가장 나다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accommodation.myrealtrip.com

 

템즈강 리버크루즈  >>> 예약하기 

 

런던 템즈 강 디너 크루즈

템즈강 위에서 크루즈를 타고 멋진 경치와 함께 저녁 식사와 와인을 즐겨 보세요.

www.myrealtrip.com

 

 

유럽여행 런던여행 포켓와이파이 예약은 👉🏻 할인 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