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자유 여행, 방콕클럽 투어 RCA Route66
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자유 여행, 방콕클럽 투어 RCA Route66

by 채디디 2022. 1. 29.
반응형

방콕 자유여행

싱글레이디 셋이 다닌 방콕 클럽 투어ㅋㅋㅋㅋㅋ

 

 

이번 방콕 여행의 테마는..

방콕의 클럽, 

 

여행 메이트들이 나보다 파이팅이 넘쳐서 그녀들은 1일 2 클럽도 가능했다는.. ㅋㅋ 

 

난 1일1클럽도 괜찮은데..

여행 메이트들 가는 대로 따라가느라고 일단 Route 66 입장합니다. 

방콕 클럽 RCA 거리 

방콕클럽 루트66

 

방콕 클럽 투어 RCA Route66 Bangkok

 

 

외출할 때는 항상 포켓와이파이 챙기기!

유심 + 해외여행와이파이 할인예약 

 

 

 

방콕 클럽 루트66 입장하기

동영상으로 보실래요?

 

방콕 클럽 Club Route66 Bangkok 



 

입장해서 칵테일 주문하는 방법: 

 

자, 입장 할 때 ID 검사 (신분증, 나이 확인용)

하고 입장료를 내고나면 이런 티켓을 줍니다. 

 

 

팔랑팔랑~~ 흔들기 좋아요. 

쿠폰이라고 써있는데 

입장할 때 펀치로 구멍을 뙇 뚫어 줘요.

 

한국처럼 입장료에 1 free drink 포함 이어서

바에서 이거 내고 칵테일 주문하면 됩니다. 

가격 궁금하죠?

입장료: 300 THB

Entree Fee에는 200밧 음료 하나 포함

방콕 자유여행, 방콕클럽 route66 cocktail

 

나는 이거.. 

지금은 뭔지 기억도 안 나는데 

뭐 칵테일은 본인들이 원래 선호하는 거 있을 테니까 알아서 고르면 됩니다 :) 

 

 

화장실이 대박이었는데, 

대한민국의 자랑, 라인 캐릭터가 반겨주는 방콕클럽 화장실 ㅋㅋ 

 

 

현지 정보통에 의하면

주말에는 화장실에서도 DJ가 디제잉을 한다는 소리가.. ㅋㅋㅋㅋㅋ

 

 

여기는 음악이 약간.. 뭐랄까 

난 타임머신 탄 기분이랄까.. 

힙합 스타일 ㅋㅋ 혹시.. 강남역 NB라는 클럽 아세요? 그런 느낌이 났습니다. 

 

 

 

아, 그리고 재밌는 이야기

여기서 자꾸 어떤 남자랑 눈이 마주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 화장실 가니까 와서 말걸음 (30대에도 즉석만남 가능ㅋㅋ)

술 한잔 사주는 게 아니라 본인 테이블 술 한병 새거 가지고 와서 콸콸콸콸 

외모도 괜찮고..

운동을 좋아하고 훈남에..

중국에서 직업이 경찰이라고 하면서 휴대폰에 자기 일하는 사진 막 보여쥬는데 ㅋㅋ 

중국경찰 옷을 입은 사진 속에는 몸매도 돋보였는데..

 

본인 친구들 + 친여동생 + 동생 친구들과 함께 방콕 여행을 왔다고 했는데,

중국은 1자녀 외에는 벌금을 많이 낸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중국 부자? ㅋㅋㅋㅋㅋ

 

간만에 신선한 대화가 재밌었지만

제 친구들이 다른 클럽 간다고 해서..

아쉽게 바이 바이.. 아쉽다ㅋㅋㅋㅋㅋ

 

방콕 포켓와이파이/ 유심 할인 예약하기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